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otice

게시판 상세
subject [첫공지] 'unum' 을 찾아와 주신분께.
name unum (ip:)
  • date 2014-09-16
  • recom 추천하기
  • hit 9463
  • grade 0점

공지라고 하니 약간 기분이 얼떨떨하고 그렇지만, 이렇게 첫 공지를 쓰게 되네요.

아직 제대로 공개도 하기 전에 저를 관심있게 봐주신 분들은 먼저 찾아와서 봐주시고,

블로그나 인스타로 물어봐 주시고 하며 관심을 가져주셔서 너무나 감사하고, 또 잘 해야겠다고 다시금 마음도 먹게 되고 그렇습니다.


쇼핑몰의 스타일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그대로 할것 같아요. 오로지 제 취향과 제가 좋아하는 것들.

하지만 저를 봐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그렇게 대단한 것들을 좋아하는게 아니랍니다. 그래서 누구든 쉽게 이해할만한 그러한 옷들 위주가 될 것 같아요.

그렇다고 '무조건 기본스타일이다' 라고 해서 셀렉하진 않아요. 제가 옷사는거 처럼 신경을 곤두세우고 예민하게 선택할거랍니다.


그리고 쇼핑몰이라고는 하지만, 블로그나 인스타와 마찬가지로 편안한듯 친근하게 할거 같아요. 제 성격이 그러하니깐요.

(블로그에서의 '~다.' 라고 끝내는 어투는 저와 성격이 많이 다르다고 할 수 있어요. 어쩌면 댓글달아 드렸던 말투가 오히려 저에 가깝습니다.)


그래서 상품설명이나 이러한 것도 제가 느낀점을 쉽게쉽게 그대로 풀어놓으려고 합니다. 그래서 아마 상품설명도 길게 느껴질거에요.

그래도, 그렇게 해서 제가 입어봤던 옷에 대한 생각이 전해질수 있다면, 그렇게 해야겠죠.


인스타나 블로그로는 편하게 소통이 가능할거에요, 이전과 마찬가지로!

위에 상단 오른쪽에 보면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으로 바로 링크가 되어 있어서, 쉽게 들어갈 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위의 내용과는 다른 이야기로, 배송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이제 갓 오픈하기도 했지만, 앞으로도 지금과 비슷한 생각으로 할 방침인게, 재고를 사무실에 쌓아두고 판매되는 방식이 아니랍니다.

그래서 주문이 들어오면 그날 밤 거래처에 제가 직접가지러 가서, 다음 날 발송이 이뤄진답니다.

그러니 제가 거래처로 가기전 주문이 확인된 건, 즉 오후 6시 전 주문후 결제까지 완료된 건에 한하여 다음날 배송이 이뤄진답니다.

혹, 주문량이 많은 상품이나 그러한 상품은 간혹 몇벌 더 미리 사놓는 경우도 있겠지만, 대부분은 입금 후 다음날 발송된다고 생각해 주시면 될것 같아요.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람이 누군지 모르는경우도 아니고, 어느정도 공개되어 있는 상태에서 저도 나쁜이미지를 주고 싶지 않은게 제 마음이라,

빠른 발송으로 해드리면 좋고, 여기 찾아와주신 분들에게도 기분좋은 일이겠지만,

거래처에서 재고가 없는경우, 그래서 몇일 기다려야 할 경우에는 부득이 다음날 발송이 아닌, 조금더 기다려서 받으셔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답니다.

하지만 그러한 일이 있을경우엔 주문주신 분들께 따로 연락을 드려서 상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이점은 조금 너그럽게 생각하고 받아주셨음 해요! 저는 매일같이 거래처를 갑니다. 직접 갔는데도, 재고가 없다고 하면 저역시 헛걸음할 수도 있답니다.(그래도 매일 갑니다.)




택배사는 대한통운으로 발송될 거에요.

받아보시고, 사이즈 교환이나 기타 교환의 경우에는 바로 보내주시지 마시고,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전화한번 주셔서 상황을 말씀 해 주셔야만 처리가 된답니다. 그럴일은 잘 없겠지만, 아무런 내용없이 반품이 온거에 대한것은 처리가 불가능하세요.

아무튼, 사이즈 교환이나 기타 교환건에 대해서는 택배비를 동봉해주셔야 해요. 교환의 경우는 6,000원 동봉해 주시고 착불로 보내주세요.


혹, 불량이거나 오배송일 경우엔 택배비 동봉하실 필요없이 '착불'로 보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물론 아무택배사가 아닌 대한통운 픽업요청 해주셔서 보내주세요. 방법은 1588-1255 로 전화하면 손쉽게 픽업 접수 가능하답니다.


다른 택배사로 착불로 보낸 경우엔 돈이 더 들게되어(6,000원 이상), 환불할 때에 초과된 금액만큼 차감되어 환불이 진행될수도 있으니,

이왕이면 대한통운 택배 픽업요청으로 해주세요!(정말 부득이 다른택배사를 이용할 경우엔 선불로 결제하고 보내주셔야 합니다.)



혹, 더 알려드릴 상황이 있거나 드릴 말씀이 있다면, 이곳을 이용하도록 할게요.






아, 현재 아직 네이버에 검색등록도 신청하고 기다리고 있는데요, 주소창에 일일이 주소쳐서 들어와주시는 분들 너무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ㅠ)

아니시면 오른쪽 위의 'BOOKMARK' 클릭해 주시면 바로 즐겨찾기가 되요. 그래도 일일이 치는것 보단 더 손쉬울거 같아요.

물론 네이버에 곧 등록이 될거랍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셨음 하며, 조금씩 갖춰 나가는 중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아무튼 잘 정리되지 않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혹,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게시판에 글 남겨 주세요!


 






file
password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글 스팸신고 스팸해제
답변 삭제 수정 목록
  • 하수진 2014-09-2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언엄님 항상 블로그에서 언엄님의 담백한듯 가쓰오우동국물 들이키는듯한 감성을 훔쳐보는 변태인터넷사람입니다(?). 블로그보듯 쇼핑몰도 훔쳐볼듯싶네요 ㅋㅋㅋ 언엄님본명을 여기보고 방금알았어요! 각설하고 그 담백한듯 감칠맛있는 감성으로 정직한쇼핑몰 잘 운영해나가시길~~~😍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