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게시판 상세
subject 2020 설 연휴 공지
name UNUM (ip:)
  • date 2020-01-29
  • like 추천하기
  • hit 292
grade 0점




*적립금에 대해서도 안내 도와드립니다.

적립금은 10000 point 이상 적립이 되면 사용하실 수 있으며, 결제할때 자동으로 버튼이 생성됩니다.

제품 구매할 때에 자동으로 적립되는 적립금액은 확실히 적을수 있습니다만,

착용한 포토리뷰는 1000 point, 간단하게라도 텍스트로만 남겨주시면 제품당 500 point 적립해드립니다.

다른 고객님들도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구매하신 사이즈, 착용하시는 분 키, 몸무게를 간단히 기재해 주시면 조금 더 다른 고객님들께도 도움이 되는 게시글이 될 수 있을거 같습니다.  

(단, 구매한지 반년이상 지난 제품, 품절된 제품에 대해서는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설연휴 전후로 받은 제품을 교환, 환불 원할시에는 저희쪽에 먼저 접수를 해주신후 (전화접수 02-3144-7373, 또는 Q&A접수)

1588-1255로 대한통운 픽업접수로 하시고 해당되는 배송비 동봉하여 보내달라고 대부분 응대해드립니다.

(요즘은 '대한통운 어플'도 참 편리하더라고요. 받아보셨던 택배물을 바로 반품 하기 버튼 하나면 접수 되고, 또 내 택배물이 어디쯤 와있는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1월 22일(화)에서 1월 28일(화)까지는 받아보신 제품들에 대한 교환이나 반품 접수시, 전화접수 응대는 안되므로,

반드시 Q&A게시판에 교환, 환불 의사 남겨주시길 바라며, 그 남겨주신 기점이 제품 받아보신지 7일이 지나지 않은 건들만 연휴 지난후 처리 도와드립니다.

받아보신지 7일 지나서 Q&A게시판에 글 접수해주시면, 교환, 환불 불가합니다.


또한 설 명절 전후로는 배송물 폭주로 택배사에서 수거해가는 날짜도 조금 딜레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만큼 더더욱, Q&A 게시판에 접수 남겨주신 건에 한해서만 원하시는 바 처리 도와드립니다.

만약 설 연휴 끝난후, 설 연휴 중 받아보신 제품을 교환, 환불 원하신다고 요청하신다면 픽업자체도 늦어져 저희쪽에서 발송된지 1주일에서 10일이상, 길게는 2주이상 걸린후

저희쪽에 들어올 가능성이 매우 높으므로, 반드시 Q&A게시판에 접수 먼저 부탁드립니다.


*받아보신지 7일 이상 지난 제품에 대해서는 교환, 환불 의무가 없는,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한 법이 있습니다.

그런만큼 피해보시지 않도록 공지를 꼭 잘 숙지했으면 해요!



*주소지는 서울 마포구 서교동 487번지 대우미래사랑 1313호 언엄 입니다.



*저희쪽에 답변을 받아보신 이후에 접수 부탁드립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댓글 입력

commentsname :password : 관리자답변보기

ok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